N
2025년 상반기 회원종목단체 워크숍 사진 ⓒ대한체육회
[스포티비뉴스=윤서영 기자]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는 25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양평 현대블룸비스타에서 '2025년 상반기 회원종목단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정·준회원 종목단체 소속 사무처장을 비롯해 경력 5년 차 또는 과장급 이상 직원들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워크숍에서 체계적인 행정 집행과 직무 역량 강화, 전문성 함양을 주제로 커뮤니케이션 및 갈등관리 교육(스마일브라더 정진영 강사), 정부 예산의 이해와 확보 전략(전라남도청 박주선 국고예산팀장), 청렴 문화 정착과 갑질 예방 교육(이노크루 이선중 소장) 등 실무 중심의 강의와 교육이 진행됐다.
개그맨 이정수의 특강도 진행됐다. '행복한 삶을 위한 비결'을 주제로 한 이번 강연은 긍정적인 조직 문화 형성을 위한 동기부여의 시간으로 마련됐다.
또한 체육단체 간 유대와 협업 강화를 위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 간의 소통과 교류도 활발히 이뤄졌다.
대한체육회는 "앞으로도 회원종목단체의 행정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은 물론, 단체 간 교류와 협력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2025년 상반기 회원종목단체 워크숍 사진 ⓒ대한체육회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