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킥플립이 오는 8월 열리는 '서머소닉 20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제공|서머소닉 2025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킥플립이 오는 8월 열리는 일본 유명 음악 축제 '서머소닉 2025' 무대에 오른다.
23일 서머소닉 공식 SNS 채널에 따르면, 킥플립은 8월 16일~17일 양일간 도쿄와 오사카 일대에서 개최되는 '서머소닉 20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서머소닉'은 세계적인 뮤지션이 대거 참여하는 대규모 도심형 페스티벌. 킥플립은 16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 17일 오사카 엑스포 70 기념 공원 스테이지에 오른다.
킥플립은 8월 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 8월 24일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서머소닉 방콕 2025'에 이어 '서머소닉 2025'까지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 잇달아 출연해 글로벌 음악팬들의 눈도장을 찍는다.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킥플립이 데뷔 첫 해 여름, 세계 무대 위 '차세대 무대 장인' 존재감을 반짝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에는 여러 호성적과 수상 기록을 추가했다. 5월 26일 발표한 두번째 미니앨범 '킥 아웃, 플립 나우!'는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34만 655장을 돌파했다. 초동 27만 6881장을 달성한 데뷔작이자 전작 '플립 잇, 킥 잇!' 대비 상승 수치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데 이어 두 번째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했다.
한편 킥플립은 폭발적 청량 에너지가 매력적인 신곡 '프리즈'에 이어 후속곡 '일렉트리시티'로 활동중이다. 퍼포먼스 비디오와 음악 방송 무대,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의 '댄스 소사이어티' 등 각종 콘텐츠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