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캡처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캡처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캡처
[뉴스엔 장예솔 기자]
유튜버 빠니보틀이 나시족 마을 동파에게 점을 보던 중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6월 22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는 소수민족 나시족 마을로 떠나는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여정이 공개됐다.
나시족 마을에 입성한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은 "이 마을에서 가장 존경받는 장로"라는 동파를 만났다. 동파는 문자 연구와 함께 종교 의식을 주관하는 정신적인 지도자 역할을 병행하면서 나시족 마을과 문화를 수호하고 있었다.
동파는 동파 문자를 기반으로 운세도 점칠 수 있었다. "가볍게 한번 보자"고 이야기한 빠니보틀은 어떤 여자와 결혼하는 게 좋을지 물었다. 동파는 "그건 말해줄 수 없다. 좋은 아내는 각자의 생각에 따라 다르다"며 합리적인 답변을 내놨다.
빠니보틀은 "언제쯤 결혼할 수 있겠냐"고 재차 물었다. 동파는 "이 책에서 뽑아야 한다"며 책에 매달린 줄을 염원을 다해 돌린 후 하나를 선택하라고 요구했다. 빠니보틀은 "결혼을 향한 동아줄"이라며 마치 접신하듯 줄을 선택했다.
동파는 책에 적힌 문자를 한참 해석하더니 "이미 여자친구 있구나?"라고 물었다. 충격적인 점괘에 흥분한 장도연과 한혜진은 "이 사람 무서운 사람이다"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고, 시야를 차단당한 이승훈은 "큰 사람 둘이 가리니까 개기일식처럼 조명이 싹 사라졌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빠니보틀을 향해 동파는 "그 사람이랑 꽤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며 계속 말을 이어 나갔다. 이에 빠니보틀은 "이거 어떡하지? 방송에서는 한 번도 얘기한 적 없는데 여자친구가 있다. 그걸 다 맞히시니까 제가 너무 당황했다. 제작진을 바라보면서 '어떻게 하죠' 이랬다. 그때 제 표정이 어땠는지 저도 궁금하다"며 현재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 열애 사실. 장도연이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이 매우 멋지다"며 "여자친구한테 공개해도 되는지 물어봤냐"고 궁금해했다. 빠니보틀은 "물어봤는데 방송에 나와도 상관없다더라"고 말했고, 장도연은 "빠니보틀이 요즘 멋있어졌다는 얘기가 많은데 그게 다 연애 때문이었다"고 축하를 보냈다.
동파의 용한 점괘에 충격이 가시지 않은 가운데 한혜진은 "저기 찾아가기 힘드냐. 구글 위도랑 경도 좀 가르쳐달라"고 부탁해 폭소를 유발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