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태계일주4)'에는 소수민족 나시족 마을로 떠나는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나시족 마을을 찾은 세 사람은 나시족 자매의 소개를 받아 나시족 문화를 수호하며 정신적인 지도자 역할을 수행하는 동파를 만났다. 동파는 동파 문자를 기반으로 점을 볼 수 있다고 했고, 빠니보틀은 "언제쯤 결혼할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동파는 "이미 여자친구 있구나"라며 "그 사람이랑 꽤나 진지하게 만나네"라고 말하자, 빠니보틀은 당황한 표정으로 "이거 어떡하지?"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이어 제작진 인터뷰에서 빠니보틀은 "방송에서 한 번도 얘기한 적 없는데, 내가 여자친구가 있다. 그걸 다 맞혀버려서 당황했다"라며 "제작진을 보면서 '이거 어떡하죠'라고 했다. 나도 궁금하다. 그때 내 표정이 어떨지"라고 털어놨다.
VCR을 지켜보던 한혜진은 "여자친구한테 물어봤나. 방송에 나갈 것 같은데"라고 걱정하자, 빠니보틀은 "나가도 되냐고 하니까 상관없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장도연은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이 매우 멋지다. 빠니보틀이 멋있어졌다더니 연애 때문이었네"라며 흐뭇해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