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홍윤화 김민기의 꽁냥꽁냥’ 채널 영상 캡처
사진=‘홍윤화 김민기의 꽁냥꽁냥’ 채널 영상 캡처
사진=‘홍윤화 김민기의 꽁냥꽁냥’ 채널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홍윤화가 23kg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6월 20일 ‘홍윤화 김민기의 꽁냥꽁냥’ 채널에는 ‘23kg 폭풍 감량. 단백질 폭탄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홍윤화는 “이제 저도 느껴지기 시작했다. 엘리베이터 앞에 거울을 보는데 내가 약간 낯선 거다. ‘나 진짜 좀 빠졌구나’라고 처음 느꼈다. 오늘 재봤더니 23kg이 빠졌다”라고 감량 소식을 전했다.
홍윤화는 “세상에. 23kg면 웬만한 초등학생 정도다”라면서도 “난 초등학생 때 30kg 넘었는데?”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진행 소식을 전한 홍윤화는 “오늘도 손쉽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 알려드리겠다”라며 닭가슴살을 활용해 다이어트 버전으로 재해석한 순두부 달걀 덮밥을 만들었다.
홍윤화는 지난 4월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제작발표회 당시 “이 작품을 하면서 마음이 건강한 게 진짜 행복한 거구나를 되게 크게 느꼈다. 중간보다 드라마가 다 끝난 후에 제대로 와닿더라. 방법에 대해서 몰랐거나 소홀하게 생각했던 걸 ‘내가 지켜야겠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게 정말 건강한 거다’라는 걸 많이 느꼈다. 작품에서 배우고 와닿은 대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40kg 감량 계획을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