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소름을 유발하는 추리력으로 긴장감을 선사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2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신규 콘텐츠 '미싱 보이즈(Missing Boys)'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미싱 보이즈'는 담력 체험을 위해 의문의 저택으로 떠난 소년들이 기이한 현상을 마주하며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을 그린다. 첫 화부터 도파민 폭발 초강력 공포를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어지는 2화에서는 유령의 억울함을 풀어주기 위해 단서 찾기에 나서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담긴다. 이들은 오싹한 분위기 속에서 의문의 저택 곳곳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쫓아가며 날카로운 눈썰미와 관찰력을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한 공간에 모여 남다른 상상력으로 단서들을 유추해 나가며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저택에 얽힌 의문의 스토리를 차근차근 밝혀내며 유령의 원한을 풀어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달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의 활기찬 포문을 열었다. 1일 일본 요코하마와 14일 오사카에서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오는 21일 홍콩, 28일 타이베이에서 '클로저 모멘츠' 투어를 이어간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