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노이즈'의 주역 이선빈과 연인 이광수의 깜짝 전화 연결이 성사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선빈은 20일 지석진의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의 게스트로 출연, '노이즈' 홍보에 나선다.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매일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찾아 나선 주영(이선빈)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현실 공포 스릴러.
'노이즈'에서 주영 역을 연기한 이선빈은 지석진이 진행하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에 출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시작된 지석진과의 오래된 인연을 기반으로 하는 편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노이즈' 홍보로 오랜만에 지석진과 재회한 이선빈은 그간의 필모그래피에 대한 토크는 물론 영화 '노이즈'에 대한 소개부터 개봉을 앞둔 소감,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특히 두 사람의 인연이 '런닝맨'으로 시작되었던 만큼, 이광수와의 깜짝 전화 연결로 '노이즈' 에 대한 퀴즈를 내기도 하며 '지편한세상'에서만 볼 수 있는 재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선빈은 '노이즈'를 연출한 김수진 감독과도 전화 인터뷰를 하며 '노이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기도 한다고. 이선빈의 열혈 '노이즈' 홍보를 볼 수 있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은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노이즈'는 6월 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바이포엠스튜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