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몬스타엑스 공식 계정
사진=몬스타엑스 공식 계정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전역 후 첫 유닛 무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형원은 5월 31일 몬스타엑스 공식 계정에 "가오슝 몬베베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요 얼른 또 만나"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형원은 군백기(군대+공백기)가 무색한 귀공자 비주얼로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형원은 이날 가오슝에서 열린 'KT POP'에 몬스타엑스 리더 셔누와 함께 유닛 셔누X형원으로서 출연했다. 두 사람은 2023년 7월 첫 앨범 'THE UNSEEN'(디 언씬)을 발매하며 유닛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른 바 있다.
이번 공연은 형원이 만기 전역 후 처음으로 펼친 외부 공연이라는 점에서 한층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형원은 2023년 11월 14일부터 1년 6개월 동안의 현역 복무를 성실하게 마무리한 후 5월 13일 군 복무에 마침표를 찍었다.
이후 형원은 전역 나흘 만인 5월 17일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 (Wonder Garden)'을 열고 몬베베(몬스타엑스 공식 팬덤명)들과 변함없는 쌍방향 사랑을 확인했다. 5월 29일에는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약칭 'ASEA 2025')에 출연, 4시간여에 걸친 시상식을 안정적으로 이끌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기특한 열일 행보를 지속 중인 만큼 향후 음악, 진행, 예능 등 다방면에서 이어갈 행보 또한 주목되는 상황. 이 가운데 형원은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몬스타엑스 완전체 공연 'CONNECT X'(커넥트 엑스)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6월 11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무료 팝업 전시 '모놀로그(MONOLOGUE)'를 진행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