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글로벌 팬들을 위한 종합 예능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소속사 언코어는 2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새 자체 콘텐트 '클로즈 앤 오픈(CLOSE & OPEN)'을 첫 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영상 속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레드카펫 예능 신고식부터 예측 불가한 게임 대결과 깜짝 카메라까지 다채로운 구성 속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비명과 호들갑이 난무하는 멤버들의 비글미 넘치는 모습이 폭소를 안겼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새롭게 선보이는 자체 콘텐트 '클로즈 앤 오픈'을 통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 팀워크를 아낌없이 발산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구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의 첫걸음을 내디딘다. 이후 6월 1일 일본 요코하마, 14일 오사카, 21일 홍콩, 28일 타이베이까지, 총 5개 도시를 차례로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언코어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