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야오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 티저 이미지. 사진 더블랙레이블
걸그룹 미야오(MEOVV)의 멤버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첫 EP 타이틀곡 ‘드랍탑(DROP TOP)’의 새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미야오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0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미야오의 첫 EP 앨범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의 타이틀곡 ‘드랍탑’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도도하고 힙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와 ‘드랍탑’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보인 청량한 색깔과는 또 다른 매력이다.
검은 고양이를 정체성으로 삼는 미야오의 팀 색깔을 다시 한번 보였다. 뿐만 아니라 마치 화보를 연상하게 하는 다섯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 또한 강렬한 인상을 줬다.
미야오는 지난달 28일 선공개 싱글 ‘핸즈 업(HANDS UP)’을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이 노래는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진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곡이다.
퍼포먼스와 음악 방송 무대 공개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반등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멜론 일간차트와 TOP 100 차트에도 진입하며 선명한 상승곡선을 그려, 내일(12일) 베일을 벗는 타이틀곡 ‘드랍탑’에 대한 기대도 모았다.
미야오의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현재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 및 더블랙레이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