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배우 남보라가 동갑내기 사업가와 오늘(10일) 결혼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 오후 남보라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봉사 모임에서 인연을 맺은 남자친구와 2년여간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은 것.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기리, 축가는 영화 ‘써니’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진주, 김민영이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배우 문지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 현장 사진과 함께 “너무 웃고 울어서 사진은 쉽지 않은 그녀... 너무 예쁘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남보라가 박진주, 김민영과 함께 어깨동무하며 춤추는 유쾌한 모습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배우 김보미도 현장 사진을 올리며 “너무 예뻐... 종일 눈물 나네”라고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신랑의 얼굴은 닮은꼴 축구선수인 손흥민 그림으로 바꿔 눈길을 끌었다. 배우 송재희는 신부 입장하는 남보라의 영상을 올리며 “민화공주 시집가다”라고 축하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는 것. 배우 배윤경은 “언니 행복해 알라뷰♥”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천사들의 합창’에 13남매와 함께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2006년 드라마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해 ‘로드 넘버 원’, ‘사랑만 할래’, ‘톱스타유백이’, ‘오늘의 웹툰’,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각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