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Love Language’와 더불어 청춘 로맨스 감성 자극 기대
(MHN 이주환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부른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OST '그날이 오면'이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6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OST Part 9 '그날이 오면'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된다. 이 곡은 극 중 엄재일(강유석)이 과거 아이돌 그룹 '하이 보이즈'로 활동하던 시절의 유일한 히트곡으로 등장한다.
앞서 8회에서 재일의 휴대폰 벨소리를 통해 '그날이 오면' 일부가 공개됐는데, 짧은 구간임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청량한 보컬이 인상 깊게 전해지며 팬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다.
'그날이 오면'은 청춘의 사랑을 향한 설렘과 간절함을 경쾌한 사운드와 솔직한 노랫말로 풀어낸 트랙이다. 어쿠스틱 기타 리프 위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감정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K-팝 대표 프로듀싱팀 GALACTIKA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높은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최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로도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곡은 일본, 멕시코, 칠레, 포르투갈 등 13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라인 뮤직 '송 톱 100' 일간 차트에서도 4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Love Language'는 사랑을 이해하고자 하는 마음을 새로운 언어를 배우듯 풀어낸 '청량 러브송'으로, 현재 진행 중인 월드 투어 'ACT : PROMISE - EP. 2-'의 주요 무대곡으로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원하면서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서사를 녹여내며 음악 팬과 드라마 팬 모두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빅히트뮤직, MHN DB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