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훈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박지훈이 ‘당신의 맛’의 ‘시청률 치트키’로 변신한다.
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박지훈은 지니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에 특별 출연한다.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변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다.
‘D.P.’, ‘약한영웅’ 시리즈를 히트시킨 한준희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믿고 보는 배우’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의 캐스팅으로 일찌감치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지훈은 ‘약한영웅’을 함께한 한준희 감독과의 의리로 ‘당신의 맛’에 특별 출연으로 힘을 보탠다. 박지훈은 한준희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기획·총괄한 ‘약한영웅’ 시리즈에서 폭력에 맞서는 모범생 연시은을 연기하며 시즌1, 2의 인기를 이끌었다.
한준희 감독과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는 박지훈은 그가 새롭게 크리에이터를 맡은 ‘당신의 맛’에 흔쾌히 특별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최근 ‘약한영웅2’로 글로벌 안방을 휩쓴 박지훈이 ‘당신의 맛’에서는 어떤 깜짝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당신의 맛’은 오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