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ne Music Entertainment, 지니뮤직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드라마 ‘이혼보험’의 OST 합본 음원이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제작진은 7일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OST 최종 합본 음원을 이날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OST 합본에는 하성운, 강아솔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가창곡은 물론, 목영진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한 스코어 트랙까지 모두 수록된다.
가창곡은 레트로 재즈의 고독함과 쓸쓸한 피아노 선율,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진 하성운의 ‘Ending Credit’을 시작으로, 따뜻하면서도 서글픈 이별의 순간을 그려낸 강아솔의 ‘Don’t Be Sad’, 사랑이 깊어지는 남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낸 헌서의 ‘You Never Know’, 재연의 담백한 음색이 아련한 기억을 되살리는 ‘그때의 우리를’까지, 드라마 속 주요 장면들이 다시금 떠오르는, 다채로운 감성의 트랙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이혼보험’은 이색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녹여낸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앙상블이 완성도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총 12부작으로 지난 6일 종영했다.
‘이혼보험’ OST 합본 음원은 이날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