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비 마이 보이즈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비 마이 보이즈'를 빛낼 30인의 비기너가 베일을 벗었다.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측은 지난 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B:GINNER'(비기너)들을 전격 공개했다.
비기너는 '비 마이 보이즈'에 참가한 총 30명의 재능 있는 참가자들을 의미한다.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태국 등 전 세계에서 모인 글로벌한 'B:GINNER'들은 '비 마이 보이즈'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끝없는 성장과 잠재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강준성, 김보현, 김정훈, 나탁빈, 디디, 리쯔웨이, 문재일, 박세찬, 박준혁, 반다니엘, 서준혁, 스타차이, 아이, 양성희, 양현빈, 윌리엄, 이성인, 이연태, 이윤성, 이준명, 이쿠토, 임지환, 장원, 장희광, 최요한, 카이, 하루토, 황희우, 효, 히로토(이상 가나다순) 총 30명의 비기너는 이름, 생년월일과 함께 화사한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하얀 색 재킷과 민트색 리본으로 연출한 비기너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청량한 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4일에는 콘셉트 포토가 추가 공개됐다. '비 마이 보이즈'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K-POP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며 차세대 보이그룹의 탄생을 알릴 전망이다.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 '비 마이 보이즈'는 현재의 K팝 시장을 이끄는 현역 아이돌 선배들이 30명의 참가자 중에 직접 아이돌을 선택하는 신선한 방식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첫 방송.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