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 ‘나래식’
사진=채널 ‘나래식’
[뉴스엔 박아름 기자]
조보아가 러블리한 매력을 뽐낸다.
5월 7일 공개되는 방송인 박나래 유튜브 채널 '나래식' 33회에는 박나래 숨은 절친 배우 조보아가 출연한다.
이날 박나래는 조보아에게 '요즘 취미'를 묻고, 조보아는 "예능 '텐트 밖은 유럽' 이후 캠핑에 빠졌다"고 답한다.
조보아는 "'할 수 있을까?' 하면서 장비를 하나하나 샀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 가서 뭔가 만들어 먹고 싶으니까 요리도 더 하게 되고, 너무 힐링이다"며 '캠핑 러버'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조보아는 5월 16일,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탄금' 공개를 앞두고 있다. '탄금'은 미스터리 멜로 사극으로서, 조보아는 극중 홍랑(이재욱) 이복누이 재이 역을 맡았다.
조보아는 '탄금'에 출연하는 배우들을 소개하면서 각각이 가진 매력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특히 조보아는 '탄금'을 촬영하면서 한 선배 배우에게 빠졌다고 말하고, 박나래는 '나래식'에 초대하고 싶다고 밝힌다. 그러자 조보아는 즉석에서 영상통화를 연결한다.
이어 해당 배우는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기는데, 과연 해당 배우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최근 누적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