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포근한 감성의 신곡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7일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에 성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한데 이어 2일 오후 영케이의 이미지 4종을 오픈하고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영케이는 담담하면서도 깊은 눈빛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창가에 기대앉아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는 모습이 마치 꿈결 같은 장면을 완성했고 차분하면서도 아련한 무드가 몽환적인 매력을 더했다.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끝났지' 총 2곡이 수록된다. 성진, 영케이, 원필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작곡가 홍지상이 손길을 더했다. 삶의 다양한 감정과 이야기를 그린 다채로운 디스코그래피로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믿고 듣는 데이식스'가 선사할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오는 9일~11일과 16일~18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 단독 입성해 전 세계 23개 지역 45회 규모의 월드투어 '데이식스 서드 월드 투어 '포에버 영'(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 피날레를 장식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18일에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 많은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총 6회 360도 풀 개방 스케일의 해당 공연은 4월 14일 일반 예매 후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한편 데이식스의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와 동명의 타이틀곡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