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전국 어린이 꿈나무 초등학교 태권도대회 현수막. 사진┃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STN뉴스] 반진혁 기자 = 2025 전국 어린이 꿈나무 초등학교 태권도대회가 막을 연다.
전국 어린이 꿈나무 초등학교 태권도대회는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춘향골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대한태권도협회 승인으로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과 남원시가 주최하고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이 주관한다.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체육회, 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 남원시태권도협회가 후원하며 경기도태권도협회와 퍼포먼스가 협찬한다.
품새 전 종목 A, B 리그 경기는 26일 진행하며, 겨루기 종목 B리그 경기는 27일 주말을 통해 치를 예정이다.
겨루기는 대한태권도협회에 선수 등록을 마친 엘리트 선수들이 출전하는데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부별 및 단체전 경기를 진행한다.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은 꿈나무 선수 저변확대를 위해 사활을 걸고 있다. 특히, B리그 활성화 정책이 대내외적으로 대단한 성과를 보이고 있어 이번 대회를 통해 더 큰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최권열 회장. 사진┃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최권열 회장은 "선의의 경쟁 속에서 평소 도장과 학교에서 배우고 익힌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시고 대한민국 태권도 미래의 주역으로서 승패를 떠나 정정당당한 겨룸을 통해 배우는 교육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2025 전국 어린이 꿈나무 초등학교 태권도대회는 STN스포츠 방송(IPTV 채널 KT131번, LG U+ 125번, LG 헬로tv 130번, 딜라이브 256번)을 통해 편성될 예정이며, 공식 유튜브 채널(stnsports)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