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18일 단독 공연 개최
10개월 만 콘서트… 22일 티켓오픈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치즈(CHEEZE, 달총)가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치즈 콘서트 포스터(사진=무드밍글)
소속사 무드밍글(MoodMingle)에 따르면 치즈는 오는 5월 17~18일 양일간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5 치즈 단독 콘서트 잇 저스트 해픈드(It just happened)’를 개최한다.
지난해 7월 열렸던 ‘우릴 머금던 바다’ 이후 약 10개월 만에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한 치즈는 이번 공연을 통해 봄 향기를 가득 담은 세트리스트를 선사, 관객들의 힐링을 책임질 전망이다.
특히 발매를 앞둔 치즈의 정규 2집 ‘It just happened’와 동명의 타이틀을 내세운 만큼, 그의 신보 무대 또한 볼 수 있을 것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서트 이전 치즈는 오는 24일 정규 2집으로 컴백한다. 선공개곡 ‘집 데이트’로 해당 앨범의 분위기를 엿보게 만든 치즈는 러블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프로필 사진부터 트랙리스트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컴백 예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치즈는 정규 2집에 실리는 전 트랙 모두 작사 또는 작곡에 참여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정규 1.5집 ‘플레인’(Plain) 이후 약 10년 만에 돌아오는 정규앨범에는 타이틀 ‘그렇게 됐어’를 비롯해 ‘비긴’(Begin), ‘작전명 하이볼!’, ‘눈으로만 보세요’, ‘브리즈’(Breeze), ‘그 해 우리는’ 등 총 열 개의 트랙이 담겨 리스너의 플레이리스트를 물들일 계획이다.
치즈의 단독 콘서트 티켓은 22일 오후 7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