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사진=데이즈드 코리아
[뉴스엔 박아름 기자]
차우민이 화보 천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배우 차우민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가 4월 11일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차우민은 현재 압도적인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 속 천진난만한 지선우 캐릭터를 잠시 내려놓고, 몽환적인 무드와 시크한 카리스마를 온몸에 장착했다.
가장 먼저 이목이 집중된 점은 바로 차우민의 독보적인 비주얼이다. 프레임을 가득 채운 그의 깊은 눈빛은 나른한 분위기를 연출한 동시에 어느 때보다 강렬하게 빛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더불어 차우민의 수려한 이목구비 역시 화보 안에서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차우민의 ‘확신의 화보 천재’다운 면모도 확인할 수 있었다. 차우민은 화려함이 절제된 스타일링과 배경에서도 존재감을 뚜렷하게 드러내는가 하면, 섬세한 표현력이 바탕이 된 표정 연기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화보로 완성했다.
티빙 ‘스터디그룹’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멜로무비’, SBS ‘보물섬’에 이르기까지. 차우민은 올 상반기 화제작에 연달아 얼굴을 비추며 거침없는 질주를 계속하고 있다. 또 차우민은 다음 달 개최되는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 남자 신인연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