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굿데이' 30일 방송
MBC '굿데이'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모델 겸 연기자 이수혁이 배우 정해인이 올린 캠핑 사진에 대해 입을 열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에서는 가수 지드래곤(권지용)과 동갑내기 연예인 '88즈'가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데프콘은 "해인 씨가 캠핑 사진 올려서 지용 씨가 삐쳤다던데"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자 이수혁은 "(88즈 만남 후) 바로 자기들끼리 갔더라고요, 정확하게 광희랑 저랑 지용이 빼고"라고 말했다. 임시완이 "그게 '굿데이' 촬영 이전에 잡혀있던 약속이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수혁은 "그래도 초대 정도는 할 수 있지 않냐"고 재차 물었고, 지드래곤은 "재밌게 다녀왔으면 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해인은 "지용이가 (캠핑 언급) 기사 사진을 캡처해서 저한테 보냈다, 저는 되게 기분이 좋았다, 되게 관심을 갖고 보고 있다는 거니까"라고 말했다. 데프콘이 "그러면 조만간 날 잡아라, (88즈 캠핑) 인증사진 한번 부탁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수혁은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캠핑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말했고 지드래곤은 "(초대해도) 안 간다, 제가 아는 수혁이는 안 간다"라고 했다. 이수혁 또한 "제가 아는 지용이도 안 간다"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