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빅뱅 대성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대성은 27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디스 웨이브'(D’s WAV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대성의 이번 신보에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그 시절의 우리', '유니버스'(Universe), '라스트 걸'(Last girl (with 한요한)), '점프'(JUMP), '플라이 어웨이'(Fly Away), '울프'(Wolf), '엄브렐라'(Umbrella (Bonus Track))까지 총 여덟 곡이 수록된다.
대성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한 이번 앨범은 그의 음악적 정체성과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다. 수록곡 '라스트 걸'에는 아티스트 한요한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별한 시너지를 더했다.
약 2년간의 치밀한 준비 끝에 완성된 이번 미니앨범은 대성의 목소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디스 웨이브'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재창조되는 음악적 흐름을 '웨이브'(WAVE/ 파형)라는 키워드로 풀어내며, 곡마다 담긴 고유의 감정선은 파도처럼 진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대성은 컴백과 함께 4월 2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하는 '대성 2025 아시아 투어: 디스 웨이브'(DAESUNG 2025 ASIA TOUR: D’s WAVE) 개최도 확정 지었다. 특유의 무대 장악력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앞세워 '완성형 공연 아티스트'의 위상을 다시금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대성의 미니 1집 '디스 웨이브'는 4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