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신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는 라이즈.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라이즈가 자신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위 리트 라이즈'(WE LITTLE RIIZE, 이하 리라즈)는 라이즈 멤버들이 직접 그려서 만든 캐릭터로, 쇼타로의 ‘리즈코’, 은석의 ‘송용돌이’, 성찬의 ‘우락밤’, 원빈의 ‘토냥덕’, 소희의 ‘똘병’, 앤톤의 ‘멍룡이’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과 네이밍을 바탕으로 K팝 신의 캐릭터 신드롬을 주도하고 있다.
2024년 2월 처음 등장한 리라즈는 그동안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MD로 재탄생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분야를 불문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여러 매체에도 소개되는 등 라이즈의 인기를 따라 캐릭터마저 ‘톱티어 스타성’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리라즈 공개 1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 ‘위 리틀 라이즈 @라이즈 파크'는 4월 4일부터 20일까지 17일간 서울 성동구에서 150평 규모로 열린다. 귀여운 테마파크 콘셉트인 만큼 캐릭터별 어트랙션 포토존으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또한 오픈 이후 6일 동안 매일 다른 리라즈 인형탈이 팝업스토어에 깜짝 등장해 웃음을 선사한다. 아트워크 활용 DIY 티셔츠 체험부터 20종 이상의 신제품이 있는 MD숍, 라이즈와의 네컷포토 촬영, 포토티켓 커스텀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번 팝업스토어 입장은 기간별로 온라인 사전 예약(4월 4~10일)과 현장 방문 예약(4월 11~20일)을 통해 가능하고, 라이즈 공식 팬클럽 브리즈(BRIIZE) 멤버십 회원 전용 회차도 운영된다.
▲ 라이즈가 자신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첫 정규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