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장우혁이 자신의 신랑 점수를 공개했다.
3월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H.O.T. 장우혁이 출연했다.
장우혁은 “그 누구보다 핫한 신랑감이 되고픈. 어느새 4학년 6반 H.O.T.의 장우혁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끊이지 않는 애교 포즈를 선보였다. 심진화는 “우리 오빠 이런 사람 아니었는데”라고 놀랐다.
장우혁은 김종민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김종민은 “함께 훈련하다가 저랑 훈련소를 들어가면서 그때부터 친분이 쌓였다”라고 말했다. 장우혁은 “종민이가 잘 안 운다. 훈련소에서 울었다”라고 폭로했다.
김종민은 “일을 열심히 하다가 훈련소를 가니까 갑자기 눈물이 나더라. 그걸 아는 사람이 세 명도 안 된다. 그 중 한 명인데 그렇게 얘기한다”라고 당황했다.
‘신랑수업’ 출연 이유에 대해 장우혁은 “종민이가 결혼을 해서 선배가 되지 않나. 거기에 제가 자극을 안 받을 수가 없더라”고 말했다.
장우혁은 김종민 입학 당시 셀프 입학 점수로 12점을 줬다는 말에 폭소한 뒤 “12점이 결혼을 했다고?”라고 놀랐다. 장우혁은 “예전에 결정사(결혼 정보 회사)에 갔었는데, 결정사에서는 80점을 주시더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