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NX /사진=피네이션 제공
그룹 TNX가 신보 스포일러로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최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포 리얼?(For Real?)'의 전 트랙 스포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스포일러 영상에는 타이틀곡 '아 진짜'를 비롯해 '퍼펙트 댄저(Perfect Danger)', '왓 이프(What if)', '시간의 틈에서', '겨울 다시 봄'까지 미니 4집 전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듯한 TNX의 풋풋한 무드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하고 힙한 스타일링은 물론, 라이트 톤의 캐주얼 룩과 계절감을 살린 의상까지 더해져 이번 신보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짧은 영상 속에서도 신보의 콘셉트를 확실히 녹여낸 TNX는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강조한 클로즈업과 감각적인 연출로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아 진짜'는 힙합, 하이퍼팝, 록이 조화를 이루는 강렬한 사운드와 중독적인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의 시작에서 느끼는 설렘과 혼란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내 TNX만의 에너지를 극대화한다.
청춘의 다양한 사랑을 노래하는 이번 앨범은 TNX만의 솔직한 감정과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담아낸다. 장르를 아우르는 트랙들을 통해 TNX의 성장과 변화를 예고한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TNX의 네 번째 미니앨범 '포 리얼?'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