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FN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룹 SF9의 김인성이 뮤지컬 '너의 결혼식'에 캐스팅됐다.
3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인성은 오는 3월 20일 막을 올리는 뮤지컬 '너의 결혼식'에서 황우연 역을 맡는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환승희와 그녀를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 황우연의 다사다난한 첫사랑의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김인성이 연기하는 황우연은 고등학교 시절 전학 온 환승희에게 첫눈에 반해, 오직 환승희 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이다. 김인성은 첫사랑의 추억과 이별의 아픔, 성장 이야기를 실감나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그동안 김인성은 뮤지컬 '그날들'과 '레드북' '잭 더 리퍼' '2022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 '겨울나그네' '다윈 영의 악의 기원' '에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에 '너의 결혼식'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오는 3월 20일부터 6월 8일까지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