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 참석
이정재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정재가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부터 지드래곤, BTS 제이홉, 블랙핑크 로제까지 글로벌 인맥을 자랑했다.
이정재는 지난 23일(현지시간) 파리 라데팡스 아레나(La Defense Arena)에서 개최된 프랑스의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에 참석해 함께 초청된 국내외 셀럽들과의 만남을 인증했다.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는 프랑스 영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이사장을 맡고 있는 병원 재단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단체가 주최하는 행사다. 입원 아동과 청소년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재능 기부 형태로 공연이 진행됐다.
이정재 인스타그램 캡처
이정재는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행사에서 만난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가수 지드래곤, BTS 제이홉, 블랙핑크 로제 등과 함께 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 지드래곤과 제이홉, 그리고 이를 관객석에서 지켜본 이정재는 무대 뒤 이어진 갈라 행사에서 따로 만나 인증샷을 찍었다. 사진인 줄 알고 경직된 자세였던 지드래곤은 “영상이다”라는 이정재의 말에 “얼~음~~~”이라며 ‘오징어게임2’의 대사를 외치며 장난기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재 인스타그램 캡처
이날 함께 초청돼 ‘아파트’로 4만 관중의 떼창을 유발한 블랙핑크 로제 역시 이정재와의 투샷에 “믿을 수 없다”며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오징어게임2’는 공개 이후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 부문 1위를 수성했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 부문 영어, 비영어 통합 1위를 유지하는가 하면 93개국 TOP10 리스트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