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보이넥스트도어(이하 '보넥도')가 첫 단독 투어 일본 공연을 개시한다.
보넥도는 30일 일본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낙 온 Vol.1'(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을 개최한다.
이들은 다음 달 2일 아이치, 8~9일 오사카, 15일 미야기, 18~19일 후쿠오카, 22~24일 가나가와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팬들과 가까이서 만난다.
이번 공연은 보넥도가 일본에서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다. 현지 반응은 뜨거웠다.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6개 도시 12회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보넥도 멤버들은 벅찬 감정을 전했다. "지난해 인천 콘서트에서 원도어(팬덤명) 분들을 만났을 때 정말 행복했고 꿈만 같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늘부터 일본 투어를 통해 더 많은 팬분들과 함께한다고 생각하니 설레고 기대된다. 이번 공연만을 위해 준비한 무대도 있다"고 말했다.
팬들의 기대도 당부했다. "(공연을) 많이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면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들은 열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6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아이 러브 유'는 일본 스포티파이 '바이럴 송' 1위(20일 자)로 진입했다.
이뿐 아니다. 이 곡은 빌보드 재팬 '스트리밍 송'(집계 기간: 1월 13일~1월 19일) 14위에 자리했다. 역대 5세대 K팝 보이그룹 최고 성적을 찍었다.
현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신곡의 일본어 버전인 '쿄-다케 아이 러브 유'(今日だけ I LOVE YOU)도 오는 31일 0시 공개할 계획이다.
일본 팝업(BOYNEXTDOOR POP UP STORE 'KNOCK ON Vol.1' in TOKYO/OSAKA)도 연다. 도쿄(~2월 5일), 오사카(2월 1~9일)에서 운영된다.
보넥도는 일본 6개 도시를 거쳐, 3월 15일 싱가포르, 22일 마닐라, 29일 방콕, 4월 3일 타이베이, 6일 홍콩, 12일 자카르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