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K팝 스타들이 설 연휴를 뜨겁게 달군다.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1부가 오늘(29일) 오후 5시 25분 방송된다. 1부는 '워너비'를 주제로, 팬들이 보고 싶었던 K팝 아티스트들의 워너비 무대가 펼쳐진다.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는 10년째 'MBC 가요대제전'을 빛내고 있는 임윤아, 2년 연속 MC를 맡은 샤이니 민호, 데뷔 후 최단기간 공중파 시상식 MC로 데뷔를 앞둔 투어스(TWS) 도훈이 진행을 맡는다. 특히 2015년부터 'MBC 가요대제전'과 함께했던 임윤아가 2024년을 마지막으로 동행을 마무리해 MC 임윤아와의 뜻깊은 마지막 순간도 담길 예정이다.
여기에 1부 방송에서는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심상치 않은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IVE) 안유진이 '케미즈'로 뭉친다. 완전체로 모두 모인 만큼 더욱 강력한 시너지로 극강의 에너제틱함이 빛나는 무대를 선사한다고 해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모았던 있지(ITZY) 유나와 에스파(aespa) 카리나, 엔믹스(NMIXX) 설윤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4세대 대표 걸그룹의 비주얼 천재이자 실력 천재 조합으로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할 세 사람이 남길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는 어떨지 벌써부터 설렘 지수가 급상승한다.
무엇보다 '워너비'라는 주제에 걸맞은 환상적인 조합도 등장한다. 좋아하는 그룹으로 꾸준히 엔시티(NCT)를 언급해 왔던 이영지와 NCT 마크의 워너비 무대가 공개되는 것. 함께 호흡을 맞췄던 NCT 마크의 '프락치 (Fraktsiya) (Feat. 이영지)'는 물론 두 사람의 또 다른 깜짝 무대까지 예고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