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가 장기용에게 인공호흡을 하며 강렬한 첫 만남을 알렸다.
4일 밤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1회에서는 강렬한 복귀주(장기용)와 도다해(천우희)의 만남이 방송됐다.
이날 복만흠(고두심)에게 "초능력을 되찾자"며 잔소리를 듣던 복귀주는 바다에 빠졌다.
복귀주는 파도에 휩쓸려 떠내려가고 있었고, 도다해가 바다에 뛰어들어 그를 구했다. 도다해는 "저기요, 저기요"라며 인공호흡을 시도했고, 복귀주는 눈을 뜨며 깨어났다.
도다해의 심폐소생술을 통해 깨어난 복귀주는 도다해를 비슷한 인물과 착각해 그를 껴안았고, 도다해는 그에게 "괜찮냐"라고 물었다.
복귀주는 병원으로 이송됐고, 복만흠은 그에게 "어떻게 물에 뛰어들 생각을 했냐"라고 물었다. 복귀주는 "안 뛰어들었다. 빠진 거다"라고 말했다. 복만흠은 "경황이 없어 연락처도 못 받았다"라며 도다해에게 감사를 표하지 못한 데 아쉬워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