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돌싱글즈'가 다섯번째 시리즈로 MZ돌싱들과 함께 돌아온다.
23일 MBN는 프랜차이즈 연애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5' 90년대생 돌싱들의 비주얼을 엿볼 수 있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9일 밤 10시 20분 시즌5로 돌아온다.
'돌싱글즈'는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며 매 시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돌싱남녀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직진 로맨스, 현실적인 동거 과정을 담아내며 최다 '현커(현실 커플)' 배출 프로그램으로 사랑받아온 '돌싱글즈'는 이번 시즌5를 맞아 제주도로 한데 모인 '90년대생 돌싱'들의 거침없는 연애 전쟁을 담아낸다.
이와 관련 매주 목요일 밤으로 편성을 변경한 '돌싱글즈5'가 90년대생 'MZ 돌싱'들의 화려한 등장을 알리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SNS 피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콘셉트의 공식 포스터에서는 가상 계정 주소와 함께, 이번 '돌싱글즈5'에 출연하는 돌싱남녀들의 '거울 셀카'가 공개돼 시선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시즌4의 '미국편'에 이어, 국내로 돌아와 새롭게 시작되는 '돌싱글즈5'에서는 기존 출연진들보다 연령대가 확 낮춰진 돌싱들이 확실한 캐릭터와 함께 등장한다. 그만큼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쟁취하기 위해 더욱 저돌적인 대시를 이어나가는가 하면, '다각관계'를 이루는 경쟁자들과 거친 신경전을 서슴없이 펼치는 등, 'MZ 돌싱'들의 파이팅 넘치는 모먼트가 생생하게 중계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마치 시즌1로 돌아간 듯한 날 것 그대로의 '돌싱 빌리지' 현장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돌싱글즈'의 MC로는 '돌싱글즈4' 미국 편에서 환상적인 입담을 선보인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 강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며, 거침없는 입담과 날 것 그대로의 참견을 이어간다.
'돌싱글즈5'는 5월 9일 MBN에서 첫 방송하며,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N]
돌싱글즈5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