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로니스 엘리아스(5승 5패 4.24)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15일 롯데 원정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엘리아스는 김광현 뒤에 나오는게 그다지 좋은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도 홈 경기 투구는 나쁜편이 아니지만 전날 경기의 팀 퍼포먼스를 고려한다면 기대를 걸기 어렵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임찬규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SSG의 타선은 타격 부진이 심각한 레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에레디아의 빈 자리는 갈수록 커지는 중. 2.1이닝동안 7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제 믿을 투수가 없습니다.
◈LG
아담 플럿코(11승 3패 2.46) 카드로 시리즈 스윕에 도전합니다. 15일 삼성 원정에서 5.1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플럿코는 코로나로 페이스가 망가진 후유증을 겪은바 있습니다. 일단 이번 경기는 두번째 경기라서 이전보단 나은 편인데 아무래도 원정이라는 점이 걸린다. 전날 경기에서 SSG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11점을 득점한 LG의 타선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린다. 특히 계속 경기 후반에 폭발한다는 점이 무서운 포인트.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의 휴식이 작은 소득일것입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에서 LG의 타선은 말 그대로 놀라운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 역시 이 점이 중요한 포인트. 일단 플럿코의 컨디션을 고려한다면 엘리아스와 플럿코의 대결은 플럿코의 미세한 우위겠지만 불펜의 안정감 차이가 너무나도 큽니다. 전력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LG 승
[[U/O]] : 오버 ▲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